IT

맥북 프로 13인치 2020 여전히 인기있는 이유

specificthinking 2020. 9. 26. 00:37
반응형

 

 

맥북 프로 13인치 2020 여전히 인기있는 이유

추석명절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그렇게 시간이 지나다 보면

올해말에 13인치 맥북프로 맥북에어 출시가 예상되어 있어서 시간을 기다리는 분들이 많을 듯 싶습니다. 

인텔과 결별한 애플이 ARM 기반으로 나오기 때문에 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기도 하구요. 

하지만 그래도 맥푹 프로 13인치 2020을 구입할 적당한 시기가 아닐가 싶습니다. 

 

맥푹프로 13인치 2020의 장점

맥북프로 디자인이나 영상편집, 사진보정 하기에 최적화된 노트북이라고 왜 다들 하는지 알 수 있을 정도로 픽셀이 눈에 보이지 않을 정도로 굉장히 선명하고 매끄러운 화면 그저 보고만 있어도 엄마미소가 절로 짓게 만듭니다. 아이패드로 듀얼 모니터 사용이 가능한 점도 아주 커서 별도로 모니터를 사지 않아도 되니 너무 좋았습니다.

 

맥북 프로 13인치 2020에 대해 더 알아보면 맥북프로에 그래픽카드 업그레이드를 하면  더욱 선명한 화질로 작업을 할 수 있다는 점에 또다른 업그레이드 성능을 맛볼 수 있구요. 개인의 차이가 있겠지만 SSD를 업그레이드 하기 보다는 따로 외장하드를 사용하여 부족한 용량은 외장하드에 넣어 사용하시는 것이 낫다고 말씀을 드립니다.  왜냐하면 가격이 너무 비싸지고 속도가 빠른 외장하드도 충분히 많기 때문입니다.

맥북자체의 폐쇄적인 환경이 좋다는 분도 계십니다. 바이러스 걱정없고 아이폰과 아이패드 공유와 함께 원하는 작업을 효율성있게 할 수 있고 , 요즘은 왠만한 정부프로그램, 공인인증서도 된다고 하니 전에 불편했던 점이 많이 개선되고 있으니까요.

 

 

 

 

맥북프로 포트 구성

우드를 많이 사용하는 경향이 있어서 크게 불편한 점이 있을 것 같지는 않고 아이폰과 아이패드로 동기화를 시켜 연동하면 훨씬 편리하게 자료를 주고받을 수 있는 것이 아주 편리하기 때문에 기존에 애플 제품을 사용하셨다면 큰 무리가 없을 것입니다. 

 

아마 크고 가벼운 노트북을 구매하기 위해 맥북프로를 구매하는 사람은 없을 것 같은데 확실히 가벼운 무게는 아니지만  그 기능과 디자인때문에 사는 사람이 많고 확실한 목적이 있는 분들이 많이 구매한다는 점을 보면 바로 사진 보정이나 편집, 디자인 작업을 하는 분들 그리고 영상 편집을 주로 하는 분들은 반드시 이 제품을 구매하는것 같습니다.

거의 많은 사람들이 기본 컴퓨터는 윈도우즈를 운영체제로 하고 있는 노트북을 사용하기때문에 맥북프로를 처음 만져보는 사람들은 도대체 이게 왜이러는지 아예 A부터 Z까지 다 다른 시스템에 적응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는데 한 번 사용하고 나면 훨씬 편하기 때문에 다음부터 계속 애플 제품을 사용하게 되곤 합니다.

맥북 프로 13인치 2020에 대해 더 알아보면 하지만 오랜 시간동안 사용하다보면 맥북프로의 다양한 단축키 기능이 있어 훨씬 쉽게 작업을 할 수 있고 실제 사용할 때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강력한 트랙패드가 있어서 단축키만 익힌다면 사용에 크게 어려움은 없습니다 마우스 없이 모든 것이 가능하다는 것이 큰 장점이기도 하고 익숙해지면 정말 손쉽게 다양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맥북프로 전용 충전기로 충전을 해야 하는데 본품을 구매하면 구성품으로 들어있고 많은 구성품이 들어있는 것은 아니고 별도로 구매해야 하는 것이 특징이기 때문에 이것저것 옵션을 추가하고 구성품을 사다보면 가격이 올라가 안그래도 비싼 가격이 더 비싸게 느껴지지만 그만한 값어치를 하는 것 같다고 생각을 합니다.

이제 맥북 프로 13인치 2020 포스팅을 끝맺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추억 남기시는 하루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