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폴드2 발표 오 좋은데
갤럭시 폴드2 발표 오 좋은데. 다들 이번 다가오는 추석에는 어디로 가시나요? 저는 시골이 서울이라 어디가지 않고 그냥 가족들끼리 오손도손 모여서 전을 부쳐먹는데 솔직히 요즘에는 제사를 드리는 문화가 많이 사라져서 가족들이 모이는 자리에 의의를 두고 있답니다. 더군다나 사회적 거리두기로 이번 추석은 되도록 만나지 말자는 분위기가 있는 듯 합니다. 그래도 안부 인사는 드리는 것으로 하면 좋을 듯 해요
이번엔 갤럭시 폴드2 발표 대해서 공유해 볼까 합니다.
이제 9월11일에 이미 사전예약을 시작을 하기도 했죠
갤럭시폴드2 5G모델로 최신에 나오는 스마트폰은 5G 제품으로 출시되는데 5G에 대해서는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것 같으며 왜냐하면 서울 수도권을 제외하고는 터지지 않는 곳이 많고 기존에 사용하던 요금제를 사용할 수 없기 때문인데 이 제품도 역시 5G를 사용하기 때문에 기존에 4G를 사용하셨던 분이라면 요금제를 다른 것으로 바꾸셔야 합니다.
갤럭시 폴드2 발표 관련하여 갤럭시폴드2 아무래도 단점이라고 꼽히는 것들이 가운데 접히는 부분의 주름이라고 하시는데 접혔다 폈다 하는 기능이 특징이기 때문에 아예 주름이 안생길 수는 없다고 생각하고 아무래도 기존 스마트폰에는 주름이 있을리 없기 때문에 그 화면에 익숙해지다가 주름이 생긴 것이 거슬릴 수 있겠지만 핸드폰이 구동되고 화면이 재생 될 때는 크게 신경쓰이지 않다고 합니다.
갤럭시폴드2 지문인식 기능이 탑재되어있는데 핸드폰 측면에 있어서 기존에 디스플레이 하단에 지문을 인식하고 사용하셨던 분들은 처음에 이 부분이 어색하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사용하다보면 측면에 있는 것이 훨씬 편하게 핸드폰의 lock을 풀 수 있어서 간편하고 디스플레이에 있을 때보다는 훨씬 쉽게 사용이 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평소에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같이 들고 다녔는데 아무래도 두개를 같이 들고 다니다보니 무게도 그렇고 번거롭고 무거워서 화면이 큰 핸드폰을 찾고 있었는데 갤럭시폴드2 확실히 기존 스마트폰보다 화면도 크고 휴대하기도 접을 수 있으니 여러가지 장점이 있을 것 같고 평소 디스플레이가 크다고 하는 노트보다고 가로 길이가 길어 아주 좋습니다.
기존 제품보다 더 커진 화면 그리고 두께도 얇아졌기 때문에 손에 쥐었을 때 그립감 문제가 전작보다는 해결이 될 것 같고 훨씬 휴대도 편리할 것 같고 갤럭시폴드2 더 커진 화면으로 즐길 수 있는 것들이 다양하고 이렇게 되면 배터리 용량은 어느정도 되시는지 궁금할텐데 배터리 용량도 넉넉하여 하루종일 사용해도 부족하지 않을 정도입니다.
갤럭시 폴드2 발표 추가적으로 하루종일 스마트폰이 이정도로 커도 되나 싶을 정도로 엄청나게 큰 처음에는 약간 부담스러웠는데 사용하다보니 기분 좋은 부담스러움이 될 정도로 그런 걱정을 할 필요가 없는것이 펼친 상태로 들고 다닐 것도 아니고 간단히 접기만 하면 평소에 사용하던 스마트폰 사이즈로 돌아오기 때문에 결코 부담스럽지 않은 대망의 갤럭시폴드2입니다.
폴드 제품이 화제가 되었던 것은 접혔다 펴졌다 하면서 디스플레이 크기가 커졌다 작아졌다 하는 그 기술 구현하기 어려운 기술 같았는데 그것을 구현하고 거기다가 성능까지 떨어지지 않았기 때문에 주목을 받았고 가격 또한 굉장히 비쌌는데 이번에는 아마도 가격이 더 비싸지지는 않을 것으로 추측이 되는 갤럭시폴드2 입니다.
이상 갤럭시 폴드2 발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